고신 커뮤니티

고신MEDIA

고신MEDIA

고신 커뮤니티고신MEDIA

학교생활 감사와 나눔의 현장, 고려신학대학원 원우회 스승의 날 행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90회 작성일 21-05-18 13:59

본문


고려신학대학원 원우회에서는 지난 512() 코로나로 힘겨운 상황 속에서도 다음 세대와 교회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가르치고 있는 신학교 교수들의 수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스승의날 행사를 가졌다.

 

고려신학대학원 76대 원우회(식구)에서 교수들에게 선물과 꽃을 전달하였고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함께 참여하여 만든 영상도 시청하였다. 특히 교수들의 가르침을 따라 목회와 학업 현장에서 성실히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섬기고 있는 졸업생들(김수연 목사, 최한림 목사, 하늘샘 강도사)의 영상은 참여한 분들에게 도전과 감동을 선사했다.

 

신원하 원장은 모든 신학대학원이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교단과 우리 신학교에 자비를 베푸셔서 이렇게 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시고 현재까지 어려움이 없도록 붙들어 주신 것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 마음이 담긴 동영상과 축복을 받으니 더욱 감동이 되고 힘이 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원우회장 김남언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시는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 온 원우가 학교에 함께 모여 교수님들께 배우고 공부하는 시간이 속히 오기를 기도하자라고 말했다.

 

영상 시청 이후, 대면과 비대면으로 참여한 재학생들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승의 은혜를 불렀고 2022년 정년 퇴임하는 변종길 교수의 소감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변종길 교수 지난 30년 동안 스승의 날 행사를 경험했는데 오늘은 특별히 마지막이라 생각하니 감회가 더 새롭다. 앞으로 공식적인 행사에는 볼 수 없겠지만 개인적으로 찾아오시면 차와 선물을 제가 대접하겠다. 지난 30년 동안 스승의 날 행사를 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건 1 페이지
고신MEDIA 목록
bl6wK4Hf98Y 나에게 고려신학대학원이란?
   재학생들이 소개하는 고려신학대학원의 의미!  150명이 참가한 재학생들의 댓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2022-08-03
NeyMpPvn2jA [슬기로운 신학교 생활 5탄] 유퀴즈온더 고신 제3화 유학생 가장의 학교 생활 #슬신생#고려신학대학원#신대…
베트남 복음화를 꿈꾸며 고려신학대학원에서 열정적으로 기도하고 공부하고 있는 유학생의 삶을 보여줍니다. 후엔타이영 전도사님을 통해 주님의 일하심을 기대합니다.  
2021-12-20
Y-Kb8DZx8bE [슬기로운 신학교 생활 제4탄] 유퀴즈온더 고신 제2화 신대원 교직원 편 괴짜 팀장님의 학교생활
 #유퀴즈온더고신#입학설명회#고려신학대학원#신학교#신학생 유퀴즈 온더 고신은 예비 신학생들이 학교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3편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고려신학대학원의 장점과 의미를 알…
2021-11-15
[슬기로운 신학교생활 3탄] 유퀴즈 온더 고신 제1화 신대원 여학생편, 딸 있는 엄마의 학교 생활! #고려신…
유퀴즈의 상큼함을 고신의 스토리로 느낄 수 있는 유퀴즈 온더 고신! 제1화 신대원 여학생! 딸 있는 엄마의 학교 생활편 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좋아요와 댓글로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
2021-10-21
감사와 나눔의 현장, 고려신학대학원 원우회 스승의 날 행사
고려신학대학원 원우회에서는 지난 5월 12일(수) 코로나로 힘겨운 상황 속에서도 다음 세대와 교회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가르치고 있는 신학교 교수들의 수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스승의날 행사를 가졌다.   고려신학대학원 …
2021-05-18
TByiHyMpOkM [원우회] 고려신학대학원 21학번 신입생 환영영상
[원우회] 고려신학대학원 21학번 신입생 환영영상 
2021-04-28
sZaBffo_d5I 스승의 날 감사 영상
 스승의 날 감사 영상
2021-04-28
otjcnSFC6P0 학교 캠퍼스 안내 [드론영상촬영]
학교 캠퍼스 안내 [드론영상촬영]
2021-03-2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