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각종서식

각종서식

학교생활각종서식각종서식

수강관련서식(수강신청서, 수강변경신청서, 수강신청철회서, 재수강허락신청서, 재수강신청서, 대체과목허락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우재현
댓글 0건 조회 3,656회 작성일 16-12-09 11:07

본문

수강관련 서식입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아래 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및 변경 기간 내 ]

 

1. 수강신청서  

   : 학생웹서비스에서 신청이 안되는 과목(재수강 과목)에 한해 작성 후 제출

 

2. 수강변경신청서

   : 수강변경사유를 기재하여 제출

 

3. 대체과목허락서

   : 필수과목 중 교과과정 개편으로 인한 미이수과목은 담당교수와 교무처장 허락을 득하여 대체과목으로 대체가 가능

 

 

수강신청 및 변경 기간 이후(학기 초 4주 이내) ]

 

1. 수강신청철회서

  : 수강신청 철회 사유를 기재한 후 각 교과목 담당교수의 동의를 거쳐 교무처장의 승인을 받아야 함.

 

 

해당 학기말 ]

 

1. 재수강허락신청서 : 재수강이 확정되는 해당 학기 말 담당교수님께 재수강 허락 여부를 확인 받아야 함.

 

 

수강신청 기간 내 ]

 

1. 재수강신청서 : <재수강동의신청서>를 제출하고 수강신청 기간 내 <재수강신청서>를 제출해야 수강이 가능함

 

- 교무팀 -

 

메일 : kinoalgus@daum.net

팩스번호 : 041-560-1973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건 1 페이지
각종서식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 총무팀 94 02-05
32 강선숙 575 11-23
31 서은선 879 09-19
30 강선숙 681 09-02
29 총무팀 1671 02-08
28 강선숙 851 09-02
27 강선숙 1350 07-15
26 강선숙 1049 04-12
25 서은선 1591 03-17
24 우재현 1258 02-26
23 서은선 1593 12-29
22 서은선 1071 12-29
21 서은선 1294 12-29
20 서은선 1207 12-29
19 우재현 2017 06-30
18 우재현 1640 12-1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