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관련 서식입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아래 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및 변경 기간 내 ]
1. 수강신청서
: 학생웹서비스에서 신청이 안되는 과목(재수강 과목)에 한해 작성 후 제출
2. 수강변경신청서
: 수강변경사유를 기재하여 제출
[ 수강신청 및 변경 기간 이후(학기 초 4주 이내) ]
1. 수강신청철회서
: 수강신청 철회 사유를 기재한 후 각 교과목 담당교수의 동의를 거쳐 교무처장의 승인을 받아야 함.
[ 해당 학기말 ]
1. 재수강허락신청서 : 재수강이 확정되는 해당 학기 말 담당교수님께 재수강 허락 여부를 확인 받아야 함.
[ 수강신청 기간 내 ]
1. 재수강신청서 : <재수강동의신청서>를 제출하고 수강신청 기간 내 <재수강신청서>를 제출해야 수강이 가능함
- 교무팀 -
메일 : replay_woo@naver.com
팩스번호 : 041-560-1973